최신취업정보

패스트트랙아시아 겨울 대학생 인턴 모집

2013-12-26640

 

패스트트랙아시아에서 방학기간동안 함께할 대학생 단기 인턴을 뽑고 있습니다. 이번에 충원하는 인턴은 패스트트랙아시아 소속으로 신규 사업 조사/개발 및 & 파트너 회사에 대한 다양한 서포트 업무 등을 맡게 되며, 1월부터 방학이 끝날 때까지 단기로 함께 하시게 됩니다. 도전을 사랑하고, 노력할 줄 아는 성실한 분을 환영합니다

1. 모집요강

      모집 포지션 : 대학생 인턴_신규 사업 조사/개발 & 파트너사 지원 업무 서포트

      지원자격 : 4년제 대학 재/휴학생

      지원기간 : ~ 12 27()

      모집인원 : 1

      급여조건 : 100만원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전형방법 : 이메일 접수 sbjeong@fast-track.asia, 이메일 제목에 지원 포지션과 성함 반드시 명기 (: [대학생 단기 인턴]_홍길동)

      전형절차 : 서류검토 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후 면접 진행

      문의사항 : sbjeong@fast-track.asia회사 위치 : 서울시 강남구 논현 3-11 명화빌딩 1

2. 패스트트랙아시아 업무 분위기

      추진력 최고! 빠른 속도로 일하는 조직

      KBS 황금의 펜타곤에 심사위원으로 출연중인 박지웅대표가 제시하는 방향에 맞춰 각 실무진들이 하나가 되어 최고의 팀웍으로 일을 진행합니다. 작은 조직이기 때문에 업무 진행 속도가 굉장히 빠르며,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조사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만, 대학생으로써 쉽게 접할 수 없는, ‘성장을 위한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자유로운 근무형태 보장 But, 우선순위에 대한 업무 컨트롤 능력은 필수

      밀도 높은 회의가 잦은 편입니다. 회의시간에 맞춰 각자 맡은 역할을 확인하면 언제 어디서든 일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만큼 본인이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이 필요하며, 그에 대한 의지가 요구됩니다. 우선순위를 선정하고 자발적인 업무 컨트롤 능력이 필요합니다.

      생생한 스타트업 분위기 체험 가능

      패스트트랙아시아는 현재 푸드플라이, 헬로네이처, 스트라입스, 잡캐스트 등 다양한 스타트업과 사무실을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들과 직접 마주하며 일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스타트업의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으며, 그에 대해 필요한 역할들을 수행하게 됩니다.

      자유로운 의견 공유, 보수적인 상하관계는 가라

      서로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 대한 의견에 대해 언제나 경청하고 수용하며, 개선해 나가는 자유로운 업무 분위기입니다.

3. 요구사항

      스펀지같은 학습력은 필수! 성장을 즐기시는 분을 원합니다.

      본인이 맡은 업무에 대해 책임감은 기본, 본인의 일과 팀원의 일에 대해 주도적으로 일하실 분 원합니다.

      치열하게 고민하는 것을 즐기며,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는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영어 실력, 문서 작업과 문서 도구 활용 능력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4. 패스트트랙아시아 소개

      패스트트랙아시아(www.fast-track.asia 대표 박지웅)는 티켓몬스터 창업과 투자로 인연을 맺은 신현성, 노정석 대표와 한국의 스톤브릿지캐피탈, 미국의 인사이트벤처파트너스가 설립한 회사로 스타트업을 만들고 투자하고 성장시키는 회사입니다. 컴퍼니 빌더(Company Builder)로써 패스트트랙아시아는 뛰어난 분들과 함께 회사를 공동 창업하기도 하고, 기 설립된 회사와 협업을 모색하기도 하며, 대기업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런칭하기도 합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한국의 인터넷 & 모바일 분야에서 가장 유연하고 자유도 높은 투자 활동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 기본정보 : 홈페이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보도자료

      기타 패스트트랙아시아 및 박지웅 대표 참고기사

      벤처의 혁신만큼이나 벤처캐피털의 혁신도 필요하다아시아투데이(2013.05)

      투자는 기본, 기업 성장도 적극 지원”월간마이더스(2013.12)

      패스트트랙아시아, ‘제2 패스트 컨퍼런스’ 개최아주경제(201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