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포항공과대학교 정규직 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분야 | 경력 | 지원자격 | 우대요건 | 인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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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행정 | 신입 | • 제한없음 |
• 공인회계사, 공인노무사, 세무사, 법무사 등 자격증 소지자, 컴퓨터 활용능력 등 IT관련 자격증 소지자 • 웹편집, 영상/사진 편집, 통계 프로그램 사용 능통자 |
4명 |
시설 (기계) |
신입 · 경력 |
• 기계/건축설비 관련 학과 졸업자 또는 기사 이상의 기술자격 소지자 | • 공조냉동기계, 건축설비, 고압가스 등 관련 분야 자격증 보유자, 기계설비 공사, 설계, 기계설비 관리 및 운영 업무 경력자 | 1명 |
시설 (전기) |
• 전기 관련 학과 졸업 또는 기사 이상의 기술자격 소지자 | • 전기기사 등 관련 자격증 보유자, 전기설비 공사, 설계, 전기설비 관리 및 운영 업무 경력자 | 1명 | |
정보기술 |
• 보안, 컴퓨터공학 관련 졸업자 또는 보안 관련 실무 경력 3년 이상인 자 • IT인프라, 네트워크 관련 기초 지식 보유자 |
• 정보보호 솔루션(F/W, WAF, IPS, 접근제어솔루션 등) 운영 경험자 •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업무 경험 •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정보보안기사, CISSP, CISA, CPPG) |
1명 | |
학술 | • 정사서 & 기록연구사 또는 정사서 & 기록관리업무 유경험자(대학(원)에서 해당 교과목을 이수한 자) |
• 대학도서관 또는 전문도서관 실무 경험 (3년 이내) 가진 자 • 기록관리시스템 운영 경험 또는 운영가능자 |
1명 | |
공통사항 |
<지원자격> •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2021.2월 졸업예정자 포함) • 국가공무원법 제 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공인 외국어 성적 기준 : TOEIC 700/TOEFL(IBT) 82/TEPS 555(New 300)/OPic IM1/TOEIC-S 130 이상 ※ 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성적만 유효 ※ 영어권 국가에서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또는 영어권 국가 5년 이상 지속적 거주자 (고등학교 졸업 이후)는 외국어성적 기준 및 제출 면제 ※ 국외시험 및 특별시험은 불인정 <우대조건>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증빙서류 제출 시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 |
※ 동시지원은 불가하며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2. 직무 내용
분야 | 주요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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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행정 | • 대학행정 업무 전반 |
시설(기계) | • 기계설비 관리 및 운영 |
시설(전기) | • 전기설비 관리 및 운영 |
정보기술 | •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업무 |
학술 | • 학술저널 및 Open Access 업무 • 대학 기록관리 및 기록관 운영 |
3. 처우
- 1) 합격자는 일정기간(1년) 계약직으로 근무하며, 계약직 기간 직무수행 평가 등을 고려하여 정규직 전환여부 및 전환직급을 최종 결정함
- 2) 급여는 경력 등을 고려하여 내규에 따라 별도 책정함
4. 제출서류
- 1)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 2) 최종 학위 졸업(예정)증명서, 대학(대학원)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경력자) 각 1부
- 3) 해당 분야 자격증, 외국어 능력시험 성적 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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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관련 서류(해당자)
※ 2~4 서류는 PDF 파일로 온라인 입사 지원 시 업로드
5. 전형방법 및 일정
전형단계 | 전형 내용 | 일정(예정)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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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공고 및 서류 접수 | 서류전형 |
’20.10.16(금)~11.8(일) |
– 온라인지원(http://postech.recruiter.co.kr) – 합격자 발표: 11.24(화) 예정 |
필기시험 | 논술 | ’20.11.28(토) | – 집합시험 |
인적성 검사 | ’20.11.28(토)~12.2(수) |
– 온라인 검사 – 상세사항 서류 합격자 별도 안내 – 논술 및 인적성 합격자 발표: 12.4(금)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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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면접 |
실무면접 영어면접 |
합격자 별도 안내 | – 각 1일 진행 |
2차 면접 |
보직자면접 | ||
합격자발표 | 20.12.24(목) | – 임용 예정일: ’21.1.18(월) |
- ※ 각 전형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의 전형을 실시함
- ※ 전형일정 및 임용일은 진행상황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음
- ※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온라인 시스템(http://postech.recruiter.co.kr)에서 확인 가능
6.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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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출서류 반환 안내
포항공과 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에서 제출서류 반환에 대한 안내를 위해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인용한 표입니다.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⑥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 2)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되며, 자격요건 적합여부 확인 후 지원 바람
- 3) 분야별로 후보합격자를 선정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중 포기자 발생 시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 4) 합격자 통지 이후라도 신원조사, 채용신체검사 등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 될 수 있음
- 5) 임용 예정일에 입사가 불가한 경우 합격하더라도 임용하지 아니함
7. 접수 및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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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 (http://postech.recruiter.co.kr)
※ 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 2) 접수마감: 2020년 11월 8일(한국시간 자정까지)
- 3) 문의처: 포항공과대학교 인사팀 채용담당자(054-279-2454), staff-recruiter@postech.ac.kr